심신안정에 좋은 얼그레이 홍차 효능
얼그레이(Earl Grey)는 베르가못(bergamot)향을 첨가한 영국에서 개발된 홍차이다. 1830년대 영국의 찰스 그레이 백작이 즐긴 데서 기인한 것이며 아이스티에 적합한 가향차이다. 이 찻잎은 강력한 항산화 특성이 있어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됩니다.
얼그레이 차는 카페인을 안전한 양으로 함유하고 있어 기분을 좋게 하고 온종일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필수 비타민과 수용성 미네랄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커피와 달리 수분을 유지합니다.
모르면 나만 손해!
변비, 위산 역류 및 감염을 크게 완화하고 소화 및 소화 관련 문제를 도울 수 있습니다.
'카테킨'이라는 항산화 제가 풍부해 구강 감염과 싸우는 데 효과적이며, 또 다른 천연 성분 불소는 충치와 싸우고 충치 형성으로부터 치아를 보호합니다.
베르가못의 항산화 제는 유해한 자유 라디칼을 파괴합니다. 산소 대사의 부산물로 자연적 독성이 있는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우리 몸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는 산화 스트레스 유발을 억제합니다.
베르가못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서 플라크 형성과 막힘으로부터 심장을 보호하고 동시에 혈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지방성의 플라크가 동맥에 형성되면 심장병(heart disease) 위험이 커지고 콜레스테롤이 쌓여 동맥이 막히면 동맥경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얼그레이 차의 감귤 추출물은 에너지 소비를 증가시키고 체중 감량에 기여하는 대사 과정을 조절합니다. 신진대사를 개선하면 빠른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얼그레이 티의 항 바이러스 화합물은 면역력을 향상시켜 감기 및 기타 감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우리 몸을 보호합니다.
베르가못 성분은 진정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기분을 좋게 하는 천연 아로마 테라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그레이 차를 적당히 섭취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하지만, 과도한 섭취는 근육 경련을 유발하거나 카페인 함량으로 인해 불안을 경험하거나 체내에 철분 흡수를 감소시킬 수 있는 부작용이 있다.